이 노래 Sleepy Dreams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편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흐르는 곡으로, 어두운 밤, 별들이 빛나고 침대 옆 조명에서 따뜻한 빛이 비치는 상황에서 저는 지친 눈을 가만히 물고 울고 싶다는 느낌에 겨워 눈을 감고 마음 속으로 빠져든다. 비밀스런 언어 ...
이 노래 Sleepy Dreams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편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흐르는 곡으로, 어두운 밤, 별들이 빛나고 침대 옆 조명에서 따뜻한 빛이 비치는 상황에서 저는 지친 눈을 가만히 물고 울고 싶다는 느낌에 겨워 눈을 감고 마음 속으로 빠져든다. 비밀스런 언어로 속삭이는 부드러운 목소리, 머리 위에서 흐르는 빨간 빛, 아름다운 향기처럼 달콤한 소리가 저를 감싸 안아주고, 마치 죽은 듯한 기분으로 천천히 편히 느낄 수 있다. 목덜미에 가벼운 쓸쓸한 손길은 천국의 약속처럼 느껴지며, 우리는 예나 아니오나 가자라고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서로의 잠드는 시간이 함께 일치할 때 별들이 정렬되어 있다.
반쪽의 심장이 뛰고 있는데, 붉은 장미와 날카로운 가시가 함께 있다. 두 눈 모두 꿈을 꾸고, 부드러운 베개와 시끄러운 코골음 소리 속에서 서서히 빠져든다. 목덜미에 가볍게 쓸쓸한 손길이 천국의 약속이 되어 나는 그것을 지켜 내기로 했다. 우리는 예나 아니오나 가자라고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함께 잠들 때 별들이 정렬되어 있다.
부드러운 담요처럼 나를 감싸고 있는 구름,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손, 깨우지 말고, 나를 세지 말고, 반쯤 죽어가고, 반쯤 깨어있고, 반쯤 사람인 이 순간을 즐겨보자.